◈ 연꽃기행

2022. 7. 19. 19:23Landscape


강진땅~~!!
영랑생가 근처인듯
다산초당 역시 가까이 있겠고

이제는 논농사 때려 치우고
보현산 고성사 가는 길가에
홍련, 백련을 심었구나~~!!
필만큼 피어있고, 질만큼 지고있더라.....^^

남미륵사 수련이 예쁘긴하지~~!!
밤에 피는 우중야화를 꿈꾸며
답사차 왔다가 카메라 배터리가 엔딩.....^^

땡볕에 주차장까지 다시 나가기도 뭐하고
핸폰으로 인증샷만 담아 오는 길에
장흥 토요시장 가서 소고기 사먹고.....^^

허접한 연꽃기행
끄읕~~!!

'Landscape' 카테고리의 다른 글

◈ 명옥헌  (0) 2022.08.06
◈ 죽림재  (0) 2022.08.06
◈ 동네 한 바퀴  (0) 2022.07.03
◈ 모레하지(夏至)~~!!  (0) 2022.06.19
◈ 작약꽃 필 무렵  (0) 2022.05.1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