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감 잡았어~~!!
2022. 12. 19. 22:18ㆍLandscape


아~~~~하고
입만 벌리고 있으면 될 것 같았는데
세상의 이치는 꼭 내가 바라는 대로만 되지 않는다는 사실
따라서 나는 그만큼 잘나지 않았다는 걸
겨울 감나무 아래서 감 잡았어~~!!
'Landscape' 카테고리의 다른 글
| ◈ 所望 (0) | 2023.01.01 |
|---|---|
| ◈ 산동에 내린 눈 (0) | 2022.12.25 |
| ◈ 겨울 이야기 (0) | 2022.12.18 |
| ◈ 산수유 열매 (0) | 2022.11.29 |
| ◈ 夢하니 바라보다 (0) | 2022.11.28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