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감 잡았어~~!!

2022. 12. 19. 22:18Landscape


아~~~~하고
입만 벌리고 있으면 될 것 같았는데
세상의 이치는 꼭 내가 바라는 대로만 되지 않는다는 사실
따라서 나는 그만큼 잘나지 않았다는 걸
겨울 감나무 아래서 감 잡았어~~!!

 

'Landscape' 카테고리의 다른 글

◈ 所望  (0) 2023.01.01
◈ 산동에 내린 눈  (0) 2022.12.25
◈ 겨울 이야기  (0) 2022.12.18
◈ 산수유 열매  (0) 2022.11.29
◈ 夢하니 바라보다  (0) 2022.11.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