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월정사 전나무숲길

2022. 10. 20. 20:32Landscape

 

첫날 두번째 방문지는 월정사 - 상원사 코스
기대가 실망으로 바뀌는 데는 그리 오랜 시간이 걸리지 않았다.
그 아름다운 10Km 구간은 어찌 이리도 허무하게 만드는지.....ㅠㅠ

타이밍을 맞추지 못한 것에 대하여 자책 하면서
전나무 숲길로 내려와 다람쥐하고 눈이나 맞추고 놀 줄이야.....^^

 

강릉으로 가서 통나무 팬션에서 1박~~!!

 

'Landscape' 카테고리의 다른 글

◈ 용소폭포  (0) 2022.10.20
◈ 방태산 폭포 시리즈  (0) 2022.10.20
◈ 진조리 계곡  (0) 2022.10.20
◈ 가을에는  (0) 2022.10.09
◈ 가을하늘  (0) 2022.09.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