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방태산 폭포 시리즈

2022. 10. 20. 20:43Landscape

 

10월13일 [목]

강릉에서 새벽 4시에 출발하여 
방태산 매표소 입구에 오니 날이 밝았다.
늦으면 자리다툼이 예상되어 폭포까지 걸어서 올라 갔더니
추울 것 같아서 따뜻하게 챙겨 입었던 옷이 땀에 다 젖었다.....^^

살짝 아쉬운 단풍이지만 그나마 위안이 되어준
폭포의 풍부한 수량에 만족하며 담다가
미끄덩~~!!

아~~!!
(바이든) 쪽팔려 진짜~~!!

 

'Landscape' 카테고리의 다른 글

◈ 서낭바위 일출  (0) 2022.10.20
◈ 용소폭포  (0) 2022.10.20
◈ 월정사 전나무숲길  (0) 2022.10.20
◈ 진조리 계곡  (0) 2022.10.20
◈ 가을에는  (0) 2022.10.0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