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흐린 날에는.....
2023. 4. 29. 21:19ㆍBird






나름 채도가 높고 선명한 그림이 나오니
비가 와도 좋고, 바람 불어도 좋아
아쉬울 게 하나도 없거든~~!!
'Bird' 카테고리의 다른 글
| ◈ 후투티(AM) (0) | 2023.05.13 |
|---|---|
| ◈ 의욕상실 (0) | 2023.05.01 |
| ◈ 아주 신이났네~~!! (0) | 2023.04.15 |
| ◈ 비 갠 후 (0) | 2023.04.15 |
| ◈ 물총새 봄 바람났네 (0) | 2023.04.09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