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흐린 날에는.....

2023. 4. 29. 21:19Bird

 

나름 채도가 높고 선명한 그림이 나오니
비가 와도 좋고, 바람 불어도 좋아
아쉬울 게 하나도 없거든~~!!

 

'Bird' 카테고리의 다른 글

◈ 후투티(AM)  (0) 2023.05.13
◈ 의욕상실  (0) 2023.05.01
◈ 아주 신이났네~~!!  (0) 2023.04.15
◈ 비 갠 후  (0) 2023.04.15
◈ 물총새 봄 바람났네  (0) 2023.04.0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