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후투티(AM)
2023. 5. 13. 21:01ㆍBird






경주 황성공원에는
요즘 이 녀석이 핫 이유로 시선을 유혹하고 있잖아~~!!
하지만 멀리까지 가지 않아도 근처에 서식처가 있다고 한다.
참을 수가 없지.....^^
냉큼 달려 갔더니 널널한 공간에 대여섯명 정도만이 촬영에 몰두 중인데
대부분 다들 안면이 있는 사람들이다.
오전빛은 좀 칙칙한 색감이다.
남은 건 시간 뿐인데 뭐 오후까지 가보자~~!!
'Bird' 카테고리의 다른 글
| ◈ 왔네 왔어~~!! (0) | 2023.05.14 |
|---|---|
| ◈ 후투티(PM) (0) | 2023.05.13 |
| ◈ 의욕상실 (0) | 2023.05.01 |
| ◈ 흐린 날에는..... (0) | 2023.04.29 |
| ◈ 아주 신이났네~~!! (0) | 2023.04.15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