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후투티(AM)

2023. 5. 13. 21:01Bird

 

경주 황성공원에는

요즘 이 녀석이 핫 이유로 시선을 유혹하고 있잖아~~!!

하지만 멀리까지 가지 않아도 근처에 서식처가 있다고 한다.

 

참을 수가 없지.....^^

냉큼 달려 갔더니 널널한 공간에 대여섯명 정도만이 촬영에 몰두 중인데

대부분 다들 안면이 있는 사람들이다.

 

오전빛은 좀 칙칙한 색감이다.

남은 건 시간 뿐인데 뭐 오후까지 가보자~~!!

 

'Bird' 카테고리의 다른 글

◈ 왔네 왔어~~!!  (0) 2023.05.14
◈ 후투티(PM)  (0) 2023.05.13
◈ 의욕상실  (0) 2023.05.01
◈ 흐린 날에는.....  (0) 2023.04.29
◈ 아주 신이났네~~!!  (0) 2023.04.1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