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후투티(PM)

2023. 5. 13. 21:45Bird

 

오후엔 빛이 들어오니

나뭇잎 사이로 보케가 반짝반짝 원을 그린다.

날개짓이 더욱더 돋보이는 느낌이 들어 좋아 보인다.

 

새끼들이 아직은 어려서

둥지에서 고개를 내밀지 않으니 조금은 아쉬움이 남는다.

다음 주말까지 가능하려나?

 

'Bird' 카테고리의 다른 글

◈ Series(12pcs)  (0) 2023.05.14
◈ 왔네 왔어~~!!  (0) 2023.05.14
◈ 후투티(AM)  (0) 2023.05.13
◈ 의욕상실  (0) 2023.05.01
◈ 흐린 날에는.....  (0) 2023.04.29